이용약관
이용약관
이 인터넷 웹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아래의 조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오늘의 용기 내일의 희망-희망찬 내일을 위한 이케다 다이사쿠 명언 사이트 (이하 “사이트”)는 이케다 다이사쿠 명언 사이트 위원회에서 관리하며, 이 웹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독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본 자료내용은 개인의 교육적 목적으로만 활용 가능합니다. 사이트 위원회는 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독자에게 내용 및 자료 (이하 “자료내용”)의 다운로드 및 복제를 상업적 용도가 아닌 개인적 용도로 활용할 경우에만 허용합니다. 독자는 자료를 판매하거나 재배포할 권한이 없으며, 해당 자료내용을 편집하여 파생상품을 만들 수 없습니다. 독자는 아래에 명시된 조건 및 약관에 예속되고, 또한 당 사이트의 특정한 자료내용 이용에 관련해서는 보다 구체적인 제한이 따르기도 합니다. 이 사이트의 자료내용, 해석, 그리고 결론과 관련하여 특정하게 언급되지 않은 경우, 이는 이 사이트 제작 관련자들의 시각이 반영된 것이지, 창가학회 및 관련기관 그리고 회원들의 공식적 시각을 반영한 것은 아닙니다.
저작권보호정책
이 사이트와 사이트의 모든 그림 사진 영상 문자 디자인 등의 일체 내용에 대한 저작권은 제한 없이 창가학회 혹은 이케다 다이사쿠 SGI회장에게 있습니다. 단, 저작권이 타인에게 있을 경우에는 저작권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독자는 정부지침 법령 정책에 의거해 이 사이트 혹은 여기에 있는 정보를 무단 사용 혹은 저작권 침해, 불법적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권리포기조항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자료내용은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상업적 보증, 특정한 목적과 비위반적 행위에 대한 보증을 포함한 그 어떤 명시적 혹은 암시적 보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창가학회는 자료내용의 정확성 완전성에 대하여 보증 혹은 대변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창가학회는 이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내용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창가학회는 이 웹사이트에 제공되는 자료내용의 사용으로 인한 손해와 손실에 배상할 의무가 없습니다. 이 사이트의 사용은 독자의 단독책임입니다. 과실을 포함한 그 어떤 경우에도 창가학회 혹은 관련기관은 직간접적이거나 부수적인 그리고 특별한 혹은 결과적 손해에 대하여 책임질 의무가 없습니다.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관해 창가학회가 권고 받았다 할 지라도 책임의 의무는 없습니다. 창가학회와 관련기관은 물론 대리인, 관련직원, 정보제공자, 자료내용 제공자는 독자를 포함한 그 누구에게도, 여기에 제공된 자료내용의 부정확성, 실수, 누락, 중단, 삭제, 결함, 자료내용의 변경 혹은 사용 혹은 자료내용의 적시성(適時性) 완전성에 대해 책임질 의무가 없습니다. 컴퓨터 바이러스 혹은 통신장애 등 어떤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에도 책임질 의무가 없습니다. 이 사이트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독자가 이 사이트의 사용 혹은 이용약관에서 명시하는 조건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사건과 관련된 모든 손해와 손실 손해청구 책임 및 변호사 고용비용 등을 창가학회와 관련기관에 배상할 것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독자가 이 사이트의 자료내용의 일부나 혹은 전체에 불만족할 경우, 혹은 이용약관에 불만족할 경우에는 이 사이트 사용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제3자의 링크와 참고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크된 사이트는 창가학회의 권한이 아니므로, 링크된 사이트 내용 및 개인정보정책과 관련하여 책임질 의무가 창가학회에는 없습니다. 창가학회는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링크 혹은 참고자료를 포함하고 있을 뿐, 링크된 사이트를 지지하거나 홍보하려는 의도는 없습니다.